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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FEED, 캠페인 개시회의로 힘찬 각오 다져
이태호 대기자  |  jesus665@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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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4.03  17:5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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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본부는 지난 22일 충주 건설경영연수원에서 양돈 및 축우 캠페인 개시회의를 갖고,2019년도 힘찬 각오를 다졌다.

이번 캠페인 회의에는 이태기 국내 생물자원사업본부장을 비롯해, 국내사료담당 박만규 총괄, 전국의 영업 지구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돈/축우 시장의 현황, 양돈, 축우캠페인 전략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 됐다.

박만규 총괄은 “현재 구제역 등 질병이슈로 양돈농가에 어려움이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분주파부와 절치독해의 정신으로 열정을 다해 고객농가를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양돈, “다산다생(多産多生 )캠페인”=양돈파트는 국내 다산성 모돈 영양설계와 5가지 핵심기술을 접목해 기존 제품에서 더욱 강화된 다산모돈 3세대제품을 출시하면서, ‘다산모돈’ 브랜드 확장을 통해, 농가생산성에 최적화된 맞춤제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변승섭 양돈PM은 “올해 상반기는 여러가지 국, 내외적 이슈로 전년비 저돈가가 예상되어 농가의 생산성향상 니즈가 더욱 높아질 것이다, 이에 CJ제일제당은 “다산다생 캠페인”을 통해 다산모돈 3세대 제품 접목으로 모돈 성적향상 및 다생프로젝트(자돈더살리기)를 통한 농장 생산성 극대화로 양돈농가의니즈에 부합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성민 R&D 박사는 “CJ만의 독자적인 액상발효기술을 통한 특유의 발효냄새를 통해 섭취량 향상 및 장 건강 강화 기능을 추가했고, 임신돈의 혈당 안정화로 스트레스 감소 및 포유돈의 섭취량 극대화를 위해 기능성 섬유소 활용한 Kinetic 기술을 접목했다. 특히 다산성 모돈의 취약점인 연산성 및 항병력 강화를 위해 면역증강 신소재 및 오메가 3 성분을 강화하고, ‘다산다생 캠페인’에 알맞은 분만시 실산자수 증가 위한 ‘다산케어’ 프리믹스 제품도 리뉴얼했다”라고 이번 3세대 다산모돈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다.

 

   
 

 

◇축우 “2019 Let’s go Together!”=축우파트는 젖소의 강건성을 기본으로 유량 극대화를 통한 농가의 수익을 올려주기 위해 밀크젠 제품의 기능을 보강했다. 이날 캠페인 개시회의에서는 올해 낙농시황과 함께 2019년 캠페인전략에 대한 발표, 그리고 조사료 및 TMR이해에 대한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양 R&D박사는 “이번 낙농사료제품인 <밀크젠>은 기존의 제품기능에서 미네랄, 비타민을 추가했고, 에너지를 상향시켰으며, 원료의 고급화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만들었다” 며 농가수익에도 한층 보탬이 될 것” 이라고 자신감을 표명했다.

강성훈 축우PM은 “낙농 위기 시점에 고능력우 맞춤형 사료를 통해 유성분을 개선하고, 고객들이 목장경영을 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영업지구부장들과 함께 고민하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Let’.s go together” 이라는 슬로건 아래, 축우파트 영업지구부장들은 국내 낙농사료 분야에서 굳건한 M/S 1위를 유지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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