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축산신문
축산낙농/육우/우유
우유자조금 “하루 한잔, 국산 우유와 함께해요”-일상 속 국산우유챌린지 ‘Milk Of The Day’ 진행신개념 우유 챌린지 ‘MOTD’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실시
이태호 대기자  |  jesus665@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4.24  17:42: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3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하루 한 잔 국산 우유 마시기 챌린지 ‘#MOTD(Milk Of The Day)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우리 우유의 기준이 세계 우유의 기준’이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MOTD는 일상 속 국산 우유를 자연스럽게 접하는 모습을 테마로 해, 국산 우유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우리 우유가 가진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한 챌린지형 캠페인이다.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국산 우유를 마시는 모습이 나오도록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MOTD, #우리우유챌린지 #오우완 #국산우유 #한잔)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게 된다.

본 캠페인의 관건은 반드시 국산우유사용인증마크(K-MILK) 또는 원유 함량 등을 확인해, 국산 우유임을 입증할 수 있어야 한다.

최다 챌린저(20회 이상 참여 중 추첨) 1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최장 챌린저(15일 이상 연속 참여 중 추첨) 1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그 외 참가자 2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이번 MOTD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국산 우유만이 가진 신선함, 뛰어난 품질 등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MOTD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국산 우유와 가까워지고,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산우유 챌린지 MOTD 캠페인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 @kmilk_love에서 참여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농업축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태호 대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많이본기사
1
인사
2
산림특별사법경찰 수사 실무 역량 강화한다
3
우유자조금관리위, ‘국산 치즈’ 통 큰 할인 기획전 진행
4
농협양곡, ‘안동 양반쌀’ 북미 첫 수출
5
‘장흥 아르미쌀’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선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13, 2002호(서초동 중앙로얄)  |  대표전화 : 02)587-9981~2  |  팩스 : 02)587-9459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7678   |  구독문의 02)587-9981  |  광고문의 02)587-998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태호
Copyright 2011 농업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wcho91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