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축산신문
식품기획/행사
우유자조금-브레댄코, ‘500원의 기부, 500배의 마음’ 소문내기 sns이벤트
이태호 대기자  |  jesus665@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9.20  15:54: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와 함께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캠페인 소문내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는 국산우유의 수급 안정을 위해 지난 7월 업무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산 우유가 함유된 신제품 ‘하얀 구름빵’과 ‘우유 생크림 라운드’2종을 출시했고,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캠페인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가 첫 공동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국산 우유가 가득 든 ‘하얀 구름빵’ 또는 ‘우유생크림 라운드’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 씩 기부금을 적립해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러한 취지의 프로모션을 보다 널리 알리고,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 계정 @kmilk_love에서 해당 이벤트 안내 게시물을 확인하고, 참여자 개인 SNS로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GS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브레댄코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readnco_kr 통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기부 캠페인을 알리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한편, 양 기관은 국산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신선한 원유 그대로의 맛과 건강함을 보장하는 국산우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국산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을 도모해 국내 낙농 업계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우유를 콜라보해 자연스럽게 국산우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번 기부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농업축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태호 대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많이본기사
1
4년 새 즉석조리식품 시장규모 145% 성장
2
서울우유, 바닐라맛 단백질 음료 ‘클릭유 화이트프로틴’ 출시
3
줄어드는 산촌 인구, ‘산촌관계인구’ 대응책으로
4
육우자조금, 2022년 홍보대사 ‘양준혁’ 위촉
5
“살 맛나는 추석, 농협하나로마트와 준비하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13, 2002호(서초동 중앙로얄)  |  대표전화 : 02)587-9981~2  |  팩스 : 02)587-9459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7678   |  구독문의 02)587-9981  |  광고문의 02)587-998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태호
Copyright 2011 농업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wcho91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