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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Feed&Care-사료마스터브랜드 ‘리치메이드’ 론칭행사 개최사료사업영역 글로벌마스터브랜드 ‘Richmade’ 새롭게 선보여
이태호 대기자  |  jesus665@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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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2.08.02  21:3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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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Feed&Care는 지난 13일 서울 페어몬트호텔에서 리치메이드 론칭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CJ Feed&Care 김선강 대표, 이재호 한국사업담당, 이오형 R&T담당 및 국내 영업조직을 비롯해 해외 김상규 동남아1사업본부장, 남기돈 동남아2사업 본부장 등 국내외 임직원과 컨설팅센터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글로벌 전 사업장에 동시 생중계됐으며, 김선강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김선태 한국마케팅센터장의 사료사업브랜드 Richmade(리치메이드)의 언베일링 영상 및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CJ Feed&Care 은 1973년 첫 사업을 시작한 이래, 국내에서 쌓은 사업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6년도에 해외사업을 진출했다. 인도네시아를 첫 시작으로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현재 7개 국가에 진출했으며, 사료사업뿐만 아니라 축산사업도 시작했다.

사업의 다각화를 통해서 축산사업의 FULL벨류체인을 구축해, 지속적인 성장의 바탕을 마련했으며, 글로벌 사료축산시장에서 규모화된 사료사업영역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사료사업브랜드인 ‘Richmade’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

Richmade의 네이밍은 ‘RICH’(다양한, 풍부한)와 ‘made’ 의 조합어로, 다양하고 엄선된 원료를 바탕으로, 최적의 영양설계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Richmade의 브랜드 로고는 자연에서 온 재료, 최적의 배합이라는 브랜드의 특장점을 머릿글자 ‘R’ 로 심볼릭하게 표현했고, 대지를 닮은 브라운 컬러는 인류와 동물, 환경이 상생하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상징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브랜드의 핵심가치는,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신뢰(Trusted), 이를 바탕으로 협력과 전문성을 통해 차별화된 △실증역량(Performance)을 도출하고, 뛰어난 역량이 축적된 R&D기술을 기반으로, △ 최적의 영양기술(Nutrition)을 구현 한다는 것이다.

CJ Feed&Care 김선강 대표는 “CJ Feed&Care는 글로벌 종합 축산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사료, 축산, 유통 등 각 사업영역별로 마스터브랜드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Richmade’ 론칭을 시작으로, 사업영역별 차별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전문성을 강조할 수 있는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다. 또한,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신성장동력을 확보해, 2025년도 까지 매출 4조원 달성을 목표로 박차를 가할 것.” 이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CJ Feed&Care는 이번 ‘Richmade’ 론칭행사를 시작으로, ESG경영을 실천하는 인류/동물/ 환경을 주제로 ‘그림공모전’ 를 개최할 예정이며, 50년간 쌓아온 R&D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 어낸 제품을 통해 고객과의 동반성장, 그리고 지속가능한 축산사업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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