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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자조금관리위, GS리테일-‘국산우유 및 유제품 소비활성화 상생협약서’ 체결
이태호 대기자  |  jesus665@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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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1.11.09  10:2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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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왼쪽부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문남용차장, 성민제부장, 김진중국장대리, GS리테일 김종수 MD본부장,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관리위원장, GS리테일 안병훈 기획MD부문장, 김영진 데일리기획팀장, 조재범 데일리기획MD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GS리테일는 국산 유제품 소비활성화 및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달 29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상생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K-MILK를 소비홍보 관련 공동 프로모션 추진, K-MILK 인증 제품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 발행 등 양 기관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체결됐다. 양 기관은 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 활동 뿐만 아니라 ‘낙농 지원 활동’ 또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최근 10월달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한 ‘K-MILK 페스티벌’ 및 ‘낙농가 돕기’ 캠페인은 총 16만명이 참가하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GS리테일 관계자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K-MILK’ 제품 매출 신장률이 약 7%나 오르는 성과를 보였다고 언급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은 “GS리테일과 함께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 소비자들로 해금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산업에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을 비롯해 GS리테일 김종수 MD본부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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